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 본 식당후기/고양시와 북한산맛집

냉면의 계절오나? 양주송추장흥맛집 18년전통의 본가냉면

by Gloomy@ 2021. 4.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글루미입니다

다이어트중입니다

4월인데 여름같습니다

더워서 죽겠습니다

시원한 냉면집을 찾아서 가봅니다

since 2003년 18년 전통의 본가냉면

주소는 경기 양주시 장흥면 교현리 234-21 

도로명주소로는 경기 양주시 장흥면

북한산로 942-5

화-일 11:00 - 21:30 라스트 오더 8:40

월요일 휴무 주차,단체,와이파이,포장,

야외테라스 남녀화장실구분

버스로 오시면 34번, 704번 샘골이나

72보병사단 하차하시면 중간쯤 보여요

2003년 18년전통의 본가냉면

(구) 유천칡냉면

북한산 양주 송추 장흥 맛집

샤브샤브 소불고기 부대찌개도 인기메뉴

내가 왔다 냉면아 조금만 기다려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체크!

주차장은 매우 넉넉함 20대 이상 가능

제2주차장까지! 야외 놀이터까지 있음

강아지 이름 실화? 물냉이 비냉이라닛

야외 테라스 공간도 넓게 있다

미니 캠핑장이 요새 트렌드인듯?

솜사탕 과일쥬스 불멍셋트가 있다고 함

더워 설명안하고 먹고싶다

오 이런 한적한 곳에 만석? 역시 냉면맛집

옆에 올림픽부대라 군인손님이 많았음

그리고 샤브샤브와 부대찌개도 많이 드심

난 그래도 냉면집엔 냉면이란 마인드

메뉴판입니다 

안보고 물냉면 시키고싶다

전 어차피 물냉파거든요 고기없으면

본가냉면은 (구) 유천칡냉면으로 

은평구 구산동 역촌동때

외삼촌과 자주 먹었던 단골집

자의인지 타의신지 이전이 많아요

이번엔 더 앞쪽에 있다가 새로운 음식점이

바로 들어온걸로 봐선 타의이신듯 ㅠㅠ

자신이 있으시겠지만 이전이 잦긴 해요

물어볼거 있나? 물냉이지 

그런데 세트메뉴 있었던거 같은데

없어진 모양? 오랜만에 왔나 너무

냉면day? 매월1일 5000원 체크!

샤브샤브 냉면공짜

부대찌개 라면무한리필 체크

예 맞습니다 사장님

제가 그 블로거입니다 

근데 천원에는 안팔래요

그래도 냉면만 먹긴 심심하다

예전에 먹던 숯불고기 맛있음

그런데 5월부터 된다고함 바싹불고기로

주문하고 가게를 둘러보았다

아 그리고 코로나 안심전화도 걸었다

예이예 99세미만이니 물은 셀프로

그래 이거야 냉면도 냉면인데

숯불고기랑 같이 먹으려고 했는데 ㅠㅠ

전엔 육수를 물대신 먹긴 했는데

오늘은 너무 더우니 냉수를 떠온다

자신있는 맛집 음식점답게

막내따님을 모델로

 다른 막내따님 애정들도 가게에 많아요

나의 사랑 너의 사랑 물냉면도착

양이 조금 준거 같은 느낌이?

그래도 사랑해 물냉아 근접샷

먹어보지도 않고 겨자와 식초를 넣어본다

꿩대신 닭

숯불고기 대신 바싹불고기

약간 아쉬운건 냉면이랑 도착되는게

2분이상 차이가 났다 맞췄으면 좋았는데

그건 약간의 욕심인가?

만두종류도 인기메뉴

이런 세심한 보온배려는 정말 나이스다

살짝 단맛과 함께 쓱쓱 잘 씹히는 맛

후식대 커피

다른데 가면 이런 커피 잘 안마시는데

여기 밀크커피는 비율이 딱 좋다

내돈내산 영수증인증

18년 전통의 양주 송추 장흥 맛집

(구) 유천칡냉면 현 본가냉면

방문후기였습니다 

사람들이 냉면보단 가성비로

샤브샤브나 불고기를 먹는거였네요

비싸더라두 난 냉면집엔 냉면...

그리고 먹을만해요 보통+@?

약간 면양이 부족하긴함

사장님 쫒아다니기 힘드니깐

이번엔 이전하지말고 오래오래

한자리에서 계속 번창하세요!

반응형

댓글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