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 본 식당후기/고양시와 북한산맛집

고양시맛집 야외테라스 대형 베이커리카페 빵다방 후기

by Gloomy@ 2021. 6. 5.
반응형

안녕하세요 글루미입니다

다이어트중입니다

고양시 덕양구 맛집 야외테라스 대형베이커리카페 뷰맛집 빵다방 방문 후기입니다

앞선 더찜 포스팅에도 남겼지만

고양시 덕양구 맛집식당들

더찜 임가네한우 서삼능보리밥 옛고을쌈밥 

주위 맛있는 식당들 식사후에 방문하거나

멋진뷰와 야외테라스와 넓은 공간으로

휴일에 힐링, 휴식하기 최상인 공간입니다 

별다방 빽다방 꽃다방 수다방은 봤는데..

고양시빵집 뷰맛집 빵다방으로 가보시죠

빵다방 주소는 고양시 덕양구 성사동 243-6

도로명주소는 덕양구 흥도로 449

매일 오전10시부터 오후10시까지 연중무휴

단체가능 주차가능 와이파이 내부화장실

빵다방은 2019년에 운영을 시작한 베이커리카페입니다 보통 생각으로 시작한 카페는 아닌거 같아요

처음에는 잘못왔나 싶었어요

아니 3층건물 전체가 빵집이라규?

2층 3층에 테라스에 나와있는 사람들을 보니 이게 빵집에 온건지 어디 온건지 더 헷갈리더라구요 

잘 찾아왔네요....주차장도 넓어요

저 뒤쪽공간에 분수도 있고 주차장도 더 있어요..클라스가 좀 남다르더라구요

너무 작은 카페만 다녔나...

아닌데 빵다방이 너무나도 큰거죠

빵다방은 메이플갈릭 팡도르 호박마차 몽블랑 앙버터가 인기있다고 하던데요

천연발효종으로 자연적으로 생성된 효모로 빵을 만든다고 합니다 

카페내부는 정말 넓더라구요 일단 넓음 

테이블하고 좌석도 애초에 넓구요 가족이나 각종 모임단위 손님들이 와도 걱정없을 정도의 규모입니다 

북카페처럼 책을 읽으면서 휴식할수 있는 공간도 있고요.. 책이 뭐가 있는지 유심히 보지는 않았네요

각종 음료와 생수, 와인도 판매하더라구요

늦은 오후시간대에 방문해서 그런지 벌써 빵이 다 떨어져가더라구요

인기메뉴인 메이플갈릭과 호박마차입니다 

가득차있는 빵의 향연을 상상했는데 손님들이 워낙 많이 방문하는 카페라 그런가봅니다 가격도 만만치 않던데요

개인적으로 연신내 화선베이커리 치아바타를 항상 맛있게 먹거든요

확실히 빵집마다 기본빵인 치아바타도 약간씩 크기나 방법이 다르네요

카라멜타르트 3천원 피칸타르트 2900원

쿠키류와 나가사키카스테라 팥카스테라 레몬마들렌 나머지빵들은 오늘 매진 ㅠㅠ

가격도 가격인데 좋아하는 빵종류가 다 팔려버렸네요 너무나도 아쉬운것..

빵다방 음료메뉴도 살펴볼까요

커피류는 4천원에서 6천원사이구요 요거트와 주스 라떼와 에이드 더치커피 차종류가 있어요

3-4명의 종업원이 있던데 빵도 자율포장이고 뭔가 좀 산만하긴했어요 ㅎㅎ

2층올라가는 계단입니다

엘리베이터는 없어요 

2층인테리어는 뭔가 다른 컨셉이네요 

각기 테이블마다 특색있는 자리가 있어서 괜찮았어요 골라가며 마음에 드는 테이블에서 담소를 나눌수있으니까요

2층과 3층엔 야외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어요

그런데 좀 프라이빗하지가 않아서 2층테라스자리는 선뜻 좀 그렇더라구요 이동도 좀 자유스럽지가 않을거같고요

빵다방 3층으로 올라가봤습니다

으 탐난다 저자리.....제일 명당인듯?

빵다방 3층공간이 대박이네요

너무 마음에 들어요 탁 터진 멋진 뷰...

커피2잔들고 하루종일 앉아있고 싶다

이러면 진상손님인가ㅎㅎ

3층은 전부 다 야외테라스 느낌의 테이블들입니다 3층에 손님들이 매우 많았어요

야외테라스공간이 요새 어디나 인기네요

중앙정원처럼 꾸며져있고 특등석같은 천막형테이블도 몇개가 있었습니다 이미 다 자리는 차버렸지만요

으 아까 그자리 아니면 여기 이자리에 앉았으면 소원이 없으련만...

역시나 자리가 나질 않았습니다ㅠㅠ

2층야외테라스 오른쪽이예요

역시 뷰맛집답습니다 노을이 멋지더라구요

저 양옆에 자리하기엔 제가 너무 내성적...

좀 얼굴에 철판을 깔수있다면 이런 뷰를 보면서 해지는 석양과 함께 분위기를 즐길수 있었을텐데요 ㅎㅎ

다음엔 일찍와서 명당을 차지해보고싶네요

3층에 이런 내부정원이 있었을거라고 생각할수 있었을까요 전 생각못했습니다

정말 요새 대한민국 카페들 정성을 많이 들이는듯합니다 주위에도 소규모카페들이 있던데...엄청난 경쟁이네요

바깥쪽에서 뷰를 바라보며 빵과 음료를 즐겨도 좋겠지만 그게 아니더라도 3층 전체가 야외테라스라서 

내부정원을 즐기며 카페를 이용해도 충분하겠죠

속으로는 빵이나 음료 팔아서 이게 유지가 될려나 싶기는 합니다만 잘되겠죠 뭐...

다 자리값 아니겠습니까?

좌식테이블도 있어요..베개를 따로 가져오면 빵먹다가 자버리겠는데요

좌식공간을 좋아하시는분들도 계시니까 여러가지로 준비를 했다는게 느껴집니다 

전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이런 테이블에는 못앉겠더라구요 살짝 앉아봤는데요 역시...

무서워요 무서워 ㅠㅠ

더찜에서 식사를 하고 와서 그런지 마음에 드는 빵도 다 팔렸고 해서 커피만 한잔 했는데 보통이네요

후기들을 보니 가격이 있어서 그렇지 빵도 괜찮다고 합니다 자리값이죠 자리값...

이번엔 빵을 못먹어서 판단은 다음방문으로 미루겠습니다

고양시나 일산 식사동 근처 방문하시는분들은 고양시 덕양구 야외테라스 대형베이커리 빵다방 한번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