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 본 식당후기/경기도와 양주시맛집

양주시맛집 양도 많고 깔끔한 진국 그집순대국 양주점 내돈내산 후기

Gloomy@ 2024. 10. 11. 12:49
반응형

안녕하세요 글루미입니다

오늘은 양주시맛집 그집순대국 양주점 내돈내산 후기 포스팅합니다

양주시에 정말 순대국맛집이 많습니다

정뜰순대국, 환희식당, 양주골전통순대국, 양주순대국전문, 태기산더덕순대, 임꺽정순대국, 주내토종순대국, 양주토종순대국, 삼거리순대국등 그외에도 프랜차이즈순대국식당이나 순대국식당이 정말 많기로 유명합니다

그 중에서 그집순대국은 동두천 생연동이 본점으로 최근에 양주점 금오점 포천점 이천점까지 프랜차이즈화되서 넓히고 동두천 본점은 순대국을 줄서서 먹는다고 하는 맛집이라고 하는데 양주시에도 생겼습니다 안 가볼수가 없겠죠 

그집순대국 양주점 위치와 주소는 경기도 양주시 고읍동 392-2, 도로명주소는 양주시 고덕로 273

영업시간은 오전8시부터 오후9시까지 라스트오더 8시30분 

고읍지구 지나 옥정신도시 가는 입구초입에 위치해있으며 주차가능하고 주차장 넓습니다

단체이용가능, 예약가능, 포장가능, 제로페이사용가능합니다

양주소방서 하나로마트 건너편 최근에 유튜브출연으로 더 유명해진 하얼빈 중식뷔페와 돈까스고집 인근에 있어요

그집순대국 양주점입니다.. 원래 뭐하던 자리였는지 깜박할정도로 존재감이 없던 자리였던거 같아요 

새로 생긴 식당이니만큼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주차도 몇십대 주차할정도로 아주 넉넉합니다

그집에 상당히 꽂혀있나본데요 그집이 9번이 반복될정도의...엄청난 표지판 ㅋㅋㅋㅋ 놀랐습니다 

그집순대국 양주점입니다 순대국식당치고는 양주시에서 가장 규모가 큰 식당이 아닌가 싶어요 

4인석테이블 20개정도 넘을정도로 식당크기가 큽니다 

2인석자리도 많고 저처럼 양주시 혼밥족들도 많으시고..편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그집순대국 양주점 메뉴판과 가격입니다

순대국 만원이고 얼큰한순대국 뽈살순대국 통마늘순대국 숙주나물순대국은 11000원 우거지순대국 12000원입니다

찰순대 만원 토종순대 17000원 백순대 17000원 모듬순대 21000원 머리고기 23000원 소곱창전골 4만원부터 47000원

볶음밥 공기밥추가등등 원산지표시로는 돼지고기 쌀 김치용배추 다 국내산 고추가루 국내산 중국산 섞어서 소곱창은 뉴질랜드산이네요 

그집순대국 양주점 기본테이블세팅입니다 김치겉절이하고 깍두기 양파 이렇게 나오네요 

양념통 다데기 고추 새우젓등등 

김치하고 깍두기 엄청 뭐 디퍼런트하지는 않고 쏘쏘한 정도 

처음 주는 양은 적은데 셀프바에서 김치나 추가반찬 더 가져다먹을수 있어서 편합니다 

전 뽈살순대국을 주문했습니다 그집순대국 리뷰를 관찰한 결과 뽈살순대국 후기들이 좋더라고요

깨가루는 안뿌려져있었는데 제가 뿌린거구요 

찐하지않아보이는 맑은 국물베이스에 뽈살이나 순대양이 많습니다 

맑은 국물베이스의 순대국이지만 국물을 먹으면 아주 찐한 맛이 제대로 잘 퍼집니다 

파도 넉넉히 들어가있네요 

다데기를 넣지않고 본연의 순대국맛을 즐겨봅니다 

뽈살도 부드럽고 잡내 자체가 없고 왜 인기가 있는지 확실하네요 

이런 뽈살순대국같은걸 시키면 순대양을 적게 주는 곳도 있는데 세보진않았지만 적어도 6개이상의 순대도 들어있었던거 같습니다 찰순대 토종순대 섞어서요  

오 솔직히 처음에 나온 김치비쥬얼도 그렇고 양도 그렇고 흠...하면서 큰 기대는 안했는데 순대국이 진짜였습니다

누구나 좋아할 순대국의 표준적인 맛 아닌가 싶네요 기본적인 가격이 싸지는 않지만 그만큼 양도 확실하구요

그집순대국은 간이나 허파도 무료로 셀프서비스로 제공합니다 간이나 허파좋아하시는분들은 더욱 좋겠죠

양파나 김치 깍두기 고추등도 셀프바에서 편하게 먹을수 있어 좋습니다

양주시에 많은 칼국수집과 중국집, 순대국집...그럼에도 계속 생긴다는건 양주시에 그만한 수요가 있다는 건데요

아무튼 그집순대국 동두천본점에서는 줄서서 먹는다는데 줄서서 먹을정도까지는 아니었지만 평타++는 됩니다

다만 요새 프랜차이즈순대국식당에서 기본인 순대국정식메뉴가 없다는거, 편백순대나 최신트렌드의 메뉴가 없다는건 살짝 아쉬운 전통적인 순대국식당이었다는게 그렇긴했습니다

양주시맛집 순대국맛집인 그집순대국 양주점 내돈내산 솔직방문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