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제품 식품 후기

도미노피자 한정판매 포켓몬 몬스터볼피자와 포켓몬홀로그램아트 후기

by Gloomy@ 2022. 10.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글루미입니다

오늘은 10월간 도미노피자에서 한정판매를 하고 있는 포켓몬 몬스터볼피자 구매후기 포스팅합니다

솔직히 엄청 땡기진 않았는데 한정판매이기도 하고 한정판매 막바지에 할인판매를 많이 하더라고요..

그래서 할인하는김에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이 나이에 포켓몬 할로윈 홀로그램아트가 가지고싶어서 구매한것은 절대 아닙니다....크흠

도미노피자 연신내점에서 포장해갔습니다 

배달의민족 라이브커머스 생방송에서 할인쿠폰 만원을 주길래 냉큼 사버렸습니다 

나폴리피자도우에 포켓몬 몬스터볼 핫윙세트 32000원인데 만원할인해서 22000원에 콜라하나 더 샀네욥

나폴리피자도우먹어보니 그냥 저한텐 오리지날도우가 더 맞는듯..

오랜만에 먹어보는 도미노피자

솔직히 요새 피자든 치킨이든 너무 브랜드가 많아서 선택하기가 어려울 정도예요

그래서 정통의 피자헛이나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파파존스 이런 피자를 예전에 비해서 진짜 덜 먹는거 같아요 

귀여운 포켓몬 할로윈 몬스터볼피자박스..할로윈에 이 피자가 어울릴거 같지는 않지만..

포켓몬몬스터볼피자는 라지 19900원에 한정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핫윙세트가 할인없이 32000원인데 제가 배민할인받아서 22000원에 구매했으니까 핫윙하고 콜라값이 2천원이었네요.. 

도미노나 피자헛은 포장할인이 워낙 좀 있는 편이라...적당한 가격인지는 모르겠네요

한정판매인 포켓몬 몬스터볼피자는 페퍼로니피자와 스윗 리코타치즈피자가 반반으로 이루어져있고 불고기토핑이 살짝 올라가있는 몬스터볼모양의 피자라고 합니다 

절대 이것때문에 도미노피자를 산게 아닙니다만...

포멧몬 할로윈 홀로그램아트 10종중 5개를 줍니다...ㅎㅎ

구매하신 피자맛에 만족하지못한 경우에는 구매 당일에한해 교환 또는 환불해드린다는데...과연?

절대 이것때문에 피자를 산건 아니지만은 뭔가 기대되고 설레이는 포켓몬카드 홀로아트..

개인적으로 피카츄가 있는 A세트였으면 더 좋았겠지만 B세트..

하지만 이브이 이상해씨 아는 포켓몬이 둘...따라큐 샹델라 브케인? 모르는 애들이당..

해맑게 웃고있는 피카츄피자박스아래 뒤에는 설명과 함께 피자설명서까지ㅋㅋ

그냥 기념품으로 보관해두기로 하고..

포켓몬 몬스터볼피자를 개봉해봤습니다 나머지는 피클하나와 핫소스 마늘소스 하나씩..

그리고 일반적인 핫윙...

그런데 피자 비쥬얼이 뭔가 생각했던거랑 다른데...

이게 몬스터볼인가...뭔가 재료를 아낀 느낌이 ㅋㅋ 몬스터볼 불고기 모양이 너무 빈약하자너...

페퍼로니 불고기는 그래 정상적이다 하는데...리코타치즈 어디감....이거 포장해와서 바로 뜯은 그 자체 인데...

그래 이 스위트 리코타치즈 올라간 치즈크림 어디갔냐규...

이거 사기아냐?

물론 리코타치즈를 올렸다가 녹아서 흡수된거겠지만...

분명 다른 브랜드피자를 먹었을떄 리코타치즈가 올라간 비쥬얼의 피자를 분명히 먹었는데...

도미노피자의 명성치곤 좀 실망...

물론 프리미엄피자가 아니고 할인이 들어간 한정메뉴 일반피자라지만....이건 좀 너무하넴...ㅠㅠ

다음에 도미노피자 살땐 좀 더 고민해 보는 걸로...

아무리 할인들어갔다지만 원래 2만원짜리피자에다 할인 안들어갔다면 3만2천원짜리 세트인데....

그나마 페퍼로니쪽 피자는 만족만족...그리고 피자 자세히 앞에보니 리코타치즈가 또 묻어있기는 하다..

아래쪽도 뭐 흡수가 된거일테고...리코타치즈맛이 잘 느껴지기는 한데..

아무래도 비쥬얼에 실망한터라 뭔가 선입견끼고 먹어서 그런지 엄청 맛있지는 않았음..

페퍼로니피자쪽은 쏘쏘 

이거 ㅋㅋㅋㅋ

아니 리코타치즈가 올라갔다지만 기본은 치즈피자일텐데...아쉽아쉽

그래도 나눠먹어서 깔끔하게 잘 먹었음..

역시 이런건 포켓몬카드 모으는 재미로 한정판메뉴 먹어본 느낌으로 사는 건가...싶음

피자먹으면서 엘지야구팬으로서 2위를 하던 엘지가 키움한테 깨져서 기분이 더 안좋아서 그런걸수도 있었겠다 싶음...

엘지우승은 대체 내 살아생전 가능은 한건가...

 

물론 다른 좋아하는 도미노피자 프리미엄피자들이 있기는 하지만...

너무 요새 가성비좋은 피자브랜드가 많다보니 선뜻 도미노피자 고르기가 난망할거 같음...

또 이런 특별한 할인이나 브랜드관할인아니고서는 거의 포장할인만 하다보니까 더 그런거 같고요

 

도미노피자 한정판매 할로윈맞이 포켓몬 몬스터볼피자 내돈내산 솔직구매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