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 본 식당후기/경기도와 양주시맛집

양주시맛집 중상R6 매콤한게 땡길때 세트메뉴 옥정동쭈꾸미 후기

Gloomy@ 2023. 6. 29.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글루미입니다

오늘은 양주시맛집 양주시쭈꾸미식당 치즈스틱세트와 함꼐하는 매콤한 맛 옥정동쭈꾸미 방문후기 포스팅합니다

양주시에도 쭈꾸미식당들이 제법 있는데 요샌 다 거기가 거기인듯한 느낌이라 그냥 다 그래요..

그래서 쭈꾸미맛집을 찾아보다가 포탈평점과 후기가 좋아 방문하게 된 옥정동쭈꾸미입니다

그런데 네이버후기나 네이버블로그후기보면 다 요새 상품권후기나 협찬받은 후기들보면 오히려 더 극혐인데..

그런 점은 좀 아쉬웠어요 오히려 역효과 아닌가...

양주시 옥정신도시 중심상가 R6에 위치한 옥정동쭈꾸미 위치와 주소는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1064-2, 도로명주소는 양주시 옥정동로5나길 5-7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자정까지 오후11시50분 라스트오더.. 그런데 어쩌다 조기종료하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단체석가능 주차가능 포장가능 배달가능 예약가능 와이파이가능 지역화폐 제로페이사용가능

주차장은 별도로 엄청 넓지 않아요 그래도 상가주택 중심상가 먹자골목가라 다 길가주차가 가능한거 같아요

옥정동쭈꾸미사장님은 30대의 젊은 아빠사장님으로 유튜브도 운영하신다고 하네요 

양주시 쭈꾸미식당 유목민...왜 요새 쭈꾸미식당은 가격은 올라가는데 다 거기서 거기같고..

쭈꾸미양은 줄어드는거 같고...어딜가나 균일하고 비슷한 세트구성에...재미가 없습니다 

옥정동쭈꾸미는 다르길 바라며 저녁시간에 들어가봤습니다 

옥정동쭈꾸미는 포장하고 배달손님도 많았어요 

홀은 4인석 10개정도 규모의 식당입니다 젊은 감각의 식당이었어요 

옥정동쭈꾸미 메뉴판과 가격입니다..생각보다는 좀 가격이 있었어요 쭈꾸미식당을 오랜만에 오다보니 이렇게 올랐나..

옥정동쭈꾸미는 2인이상 세트메뉴들로 구성되어있는데 세트메뉴로는 밑반찬과 묵사발 갈릭치즈스틱이나 인절미치즈스틱중 하나를 선택하는 구성이고 매운맛은 3단계로 123단계로 선택할수 있다고 하네요

신쭈꾸미세트 1인분14900원 쭈꾸미삼겹살세트 15900원 쭈꾸미새우세트 15900원 치즈쭈꾸미세트 16900원입니다 

사리추가나 서브메뉴들도 다양하게 있어요 계란찜이나 치즈스틱 새우튀김 치킨텐더 날치알주먹밥 묵사발 치즈퐁듀 볶음밥등등..저희는 첫방문이었는데 일단은 쭈꾸미세트를 주문했어요 매운게 땡기긴했지만 또 동시에 맵찔이인터라 매운맛은 1단계로 주문했습니다 대부분은 2단계나 3단계로 주문하시더라구요 

옥정동쭈꾸미 기본테이블세팅과 밑반찬입니다

쌈무 옥수수콘샐러드 김 꺳잎 날치알 쌈장 마요네즈 고추마늘 묵사발이 세팅됩니다 

묵사발이 너무 얄상한....맛은 있었는데...ㅎㅎ 뭔가 너무 아낀다는 느낌 ㅠㅠ

치즈스틱은 저희는 갈릭치즈스틱으로 주문했습니다 인절미치즈스틱도 궁금함...

쭈꾸미의 매운 맛을 잘 중화시켜주면서도 바삭한 느낌을 줘서 괜찮았네요 

옥정동쭈꾸미 쭈꾸미새우세트..콩나물하고 쭈꾸미 떡 새우 버섯 이렇게 들어갔어요 

어느정도 다 초벌이 되서 나와서 좀만 더 익혀주고 먹으면 되는 시스템이네요 

새우는 6마리가 들어갔구요 

스트레스를 받은 날이거나 뭐가 답답한 날엔 매콤하고 매운 맛으로 스트레스를 날리려고 쭈꾸미식당을 찾는 편이예요

1단계였는데도 저는 약간 맵다는 느낌을 받았어요...맵찔..

2인분 3만원인데..솔직히 모르곘어요 요새 물가가 너무 비싸서 그런지 뭔가 양이 적당한거 같으면서도 많지는 않다 이런 느낌...앞서 말씀드린것처럼 뭐 다른 쭈꾸미식당과 차별하된 무언가가 있지도 않았던거는 같아요

하지만 기본적인 맛은 확실히 있었구요.. 쭈꾸미도 상태가 괜찮았어요 

깻잎에 김올리고 콩나물에 날치알에 쌈무에 마늘고추올려주고 쭈꾸미 싸먹으니 좀 사는 맛이 납니다..

옥정신도시에 기본적으로 무난한 쭈꾸미식당을 찾으신다면 옥정동쭈꾸미 나쁘지는 않은거 같아요..

다만 뭐 파괴적으로 엄청난 맛집이나 뭔가 다른 느낌을 찾기는 어렵긴 했습니다 

쭈꾸미유목민이 확 정착할 맛은 그런 쭈꾸미맛집이 없을까 또 찾아 나서야겠네요

양주시맛집 옥정신도시 중심상가 R6 옥정동쭈꾸미 내돈내산 솔직방문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